Skip to main content
Beginning of main content

The Suite Place Serviced Residences

3.0 out of 5.0

Recent guest reviews

수원 방문시 종종 이용하는 곳인데 방도 넓직하고 무엇보다 수원역과 가까워 좋습니다. 저녁에 로데오거리에 나가 놀기도 좋고 직접 요리하는데도 불편함이 없네요. 추천합니다.

당일 예약으로 저렴하게 방문했습니다. 딱 레지던스예요. 실제 거주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분위기 자체가 편합니다. 방이 두개에 넓기도 해서 친구들끼리 방잡고 놀기 좋아요. 주방에 식기류도 있어요. 수원역 근처라 이동도 편해요~

수원역과도 근접하고, 주차장도 잘되어있어 여러차량 주차도 가능하며, 방도 깨끗하고, 세사람이 하룻밤 자기에 전혀 손색이 없을 뿐더러 오히려 여유가 넘치는 룸 구조가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인근지역에 음식점들, 슈퍼도 많아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수원역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레지던스형 숙소입니다. 각각 침대가 있는 방 2개와 주방, 소파가 있는 거실의 구성이 편리하고 천장이 높은 편이어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숙소 뒤쪽으로는 밤 늦게까지 놀 수 있는 술집이나 화교 음식점이 많아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모임에서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숙소 내부는 많이 낡은 느낌은 들지 않지만 복도나 외관은 조금 오래된 느낌이 듭니다. 주차장으로 차가 진입할때 턱이 높아서 속도를 많이 줄인 후 천천히 진입해야 합니다.

52, Hyanggyo-ro, Paldal-gu Suwon Gyeonggi

Room options

Deluxe Twin Room

Full 1 | Sleeps 4

Reviews from Trip Advisor

Trip Advisor aggregated rating

100% of guests recommend this hotel

Total of 4 reviews